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봉준호 이혼 부인 결혼,봉준호 배두나 루머

강우석 감독 아내(부인) 결혼 이야기

이장호 감독 스캔들 이보희와 배창호 감독 투신 사건

임권택 감독 부인 채령 직업은 원래 영화배우였죠.

당시 임권택 아내 채령과의 러브스토리로 굉장한 주목을 받았습니다.

. .
임권택 감독 나이는 81살, 1936년 5월 2일생

임권택 부인 채령 나이는 66살, 1951년 1월 15일 


원래 임권택 채령 나이차이가 18살로 알려졌는데, 사실 이것은 당시에 여배우들의 나이를 2~3살 아래로 했던 관행때문입니다.

지금 나이차는 단지 15살 차이이죠.

임권택 채령 사진

임권택 감독 부인 채령 사진

임권택 채령은 과거 영화 촬영을 하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임권택은 "아내는 연기자로서 갖춰진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그래서 그렇게 연기가 안 되면 (감독인 나에게) 미안해 해야 하는데 그런 것도 없었다"


채령은 "(웃으며) 난 그런 걸 잘 몰랐다. 남편(임권택 감독과) 두 세 작품을 같이 했는데, 내가 연기를 잘 해서 또 쓴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보다"


임권택은 "영화를 찍으면서 아내에게 사심은 없었다. 물론 아내가 예쁜 여자이지만, 부부로 살기에는 내가 너무 부족했다. 게다가 아내가 (영화와 광고 등으로) 돈도 잘 버는 것 같더라. 그래서 아내를 여배우로만 대했다."


그런데 영화계 동료들의 증언은 재미있네요.

 

.. ..
윤양하는 "촬영하면서도 둘의 관계를 눈치채지 못했다. 임권택 감독님이 연기 지도를 할 때에 (채령은) 다른 여배우하고는 다르기는 했다. 좀 연하게 가르치고 모가 나지 않고 부드럽게 대하더라. 그래서 당시에는 그런 부분이 이상하다고만 생각했다."


임권택은 "아내가 내 첫사랑이다. 사실 나중에 들은 이야기인데, 연기자들 사이에서도 날 좋아했던 여배우들이 더러 있었다고 그러더라."


결국 임권택 채령은 7년 동안의 비밀 연애를 하다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김지미는 "(임권택 감독이) 술때문에 엉망이었는데, (결혼 후에는) 그런 것이 달라졌다. 자신을 가꾸기 시작하더라. 본인 스스로 가장이라고 챙긴 것 같다(책임감이 생긴 것 같다)."

... ...
유명 영화감독과 스타 여배우의 결혼이었기에, 당시에도 굉장히 말들이 많았는데, 임권택 채령은 이혼하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네요.


임권택은 "아내가 넥타이까지 골라준다. 난 아내가 조정하는 로보트같다."


채령은 "남편(임권택 감독은) 돈에 대한 개념이 전혀 없다. 한번도 은행을 가본 적이 없다. 그리고 ATM에서 돈을 인출만 할 줄 안다."


채령은 "남편이 나에게 날씨가 춥냐, 덥냐, 내복을 입을까 말까. 그런 것까지도 물어본다(웃음)."


오래도록 알콩달콩하게 살아가는 노부부의 모습이 무척 행복한 것 같네요.


임권택 새누리당 입당 루머,임권택 아들 권현상

임권택 이상아 쓰레기 비난과 흑역사


영화 감독 근황

봉준호 이혼 부인 결혼,봉준호 배두나 루머

강우석 감독 아내(부인) 결혼 이야기

이장호 감독 스캔들 이보희와 배창호 감독 투신 사건


안성기 뉴라이트 새누리당 루머

허준호 재혼 딸,허준호 이하얀 이혼사유는

신구 부인 하진숙과 아들 이야기


차범근 부인(아내)오은미 나이 직업은

박철민 아내(부인)이미양 박철민 결혼 이유

현영 나이 성형전 사진,현영 성형 비용 6백만원의 진실


토니안 재산 사업 500억원 매각

김응수 아내(부인)김한영 직업,김응수 딸 김은서 학교

명계남 노무현,명계남 바다이야기 재판 결과


박영규 아들 사망 이유와 심경고백

이덕화 딸 이지현,이덕화 나이와 아버지 이야기

강석우 딸,강석우 아내 나연신 과거 이야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