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정상회담 패널 시리즈


비정상회담 인도 대표 럭키 결혼을 했을까요?

비정상회담 럭키 부인(아내)와 더불어, 결혼 생활이 재미있네요.


비정상회담 럭키 나이는 38살, 1978년 6월 16일, 국적 인도

비정상회담 인도대표 럭키 본명은 아비쉐크 굽타(Abhishek Gupta, अभिषेक गुप्ता,)




. .


비정상회담 인도 럭키 직업은 농산물 수입업체 CEO

(인도의 참깨를 한국으로 수입하는 일을 하고 있음, 인도 럭키 회사)


과거 럭키가 한국에 온 이유는 바로 아버지때문이었습니다.

럭키는 "아버지의 권유로 한국으로 유학을 오게 되었다. 경제적으로나 사업적으로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 같았다. 한국으로 오는 비행기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일출을, 지금도 잊지 못한다. 그 일출을 보고 ‘아침의 나라’ 한국이 나를 환영해 준다고 생각했다."


럭키는 "닉이 태어난 1993년에도 난 한국에 있었다."

럭키는 "90년대 방송된 ‘가요톱10’은 한 번도 안 빼고 다 봤다."


럭키가 78년생이니까, 15살 이전에 이미 한국 유학을 왔었네요.

굉장히 어린 나이에 왔던 것 같습니다.

비정상회담 인도 럭키 사진

비정상회담 럭키 결혼을 한 유부남

(비정상회담 럭키 부인에 대한 이야기)


럭키는 "(첫방송을 하기 전에) 어머님께 아직 방송을 보여드리지 않았다. (어머니에게)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 지 모르겠다."


럭키는 "첫방송때 일단 집에 있는 텔레비전 3개를 모두 다 켰다. 혹시라도 시청률이 올라갈까 싶어서.(웃음)"


럭키는 "사실 (첫방송때) 긴장을 많이 했다. 멍했다. 처음 몇 초는 내 말조차도 들리지 않았다. 과거에도 방송 출연을 한 적은 있지만, '비정상회담'은 외국인들이 한국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니까."


럭키는 "아내는 빨리 TV를 끄고 자라고 한다. 오히려 (내가 방송 출연하는 것에 대하여) 걱정하는 편이다. 안 좋은 댓글에 상처받진 않을까, 감당할 수 있을까, 라고 (아내가) 걱정하는 것 같다."


. .

이렇게 비정상회담 럭키 부인이 남편에 대하여 굉장히 걱정을 하네요.

참고로 럭키 아내 국적은 알려지지 않았는데,

아마 15살때부터 한국에서 유학을 했으니까, 한국 여자와 결혼을 했을 수도 있고, 혹은 대학을 인도국립대학교(밑에 추가 설명)를 다녔는데, 이때 인도 여자와 결혼을 했을 수도 있네요.


럭키는 "좋아하는 음식은 누군가에게 얻어먹을 일이 있다면 소갈비를 제일 좋아하고, 또 내 돈 주고 사먹을 때는 감자탕을 주로 먹는다."


럭키 입담이 역시 보통이 아니네요.

럭키는 "가수 자이언티를 제일 보고 싶다. 그의 독특한 음색과 노래를 좋아하는데, 우리 어머님 이름(자이언티 굽타)과도 비슷하기 때문이다. (웃음)"


참고로 럭키 학력(학교)

인도국립대학교 경제학과 졸업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아마 90년 중반에 한국에서 유학을 했고, 인도 대학을 졸업한 다음에 다시 한국으로 온 것 같네요.


럭키는 "인도인들이 세계 최초로 0을 발견했다. 또한, 인도는 어린아이들이 학교에서 19단까지 외운다."


확실히 일부 인도인들은 굉장히 머리가 좋고, 특히 수학과 컴퓨터 프로그래밍에 뛰어난데, 럭키 역시 머리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비정상회담 패널 시리즈





.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