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이혜정 나이는 33살, 1984년 6월 18일

모델 이혜정 키 179cm (일각에서는 180cm라고 알려져 있는데, 이는 잘못된 것임)


모델 이혜정 학력(출신학교)

선일여자고등학교 졸업


원래 이혜정은 농구선수 출신입니다.

과거 우리은행 위비에서 선수로 활동하다가 패션 모델로 전향을 했죠.



. .

프로 선수라면 아무래도 근육이 많을 수밖에 없는데,

이를 모두 다이어트로 극복하고, 패션모델이 되었다니, 정말 엄청난 노력을 했던 것 같네요.

모델 이혜정 이희준 사진

게다가 고등학교 3학년때 청소년 국가대표팀 발탁될 정도로 농구에도 재능이 있었던 선수였습니다.


모델 이혜정 다이어트 식단

 - 닭가슴살과 호박, 양파, 달걀을 이용해 만든 요리

 - 브로콜리, 새우, 토마토를 이용해 만든 남미식 샐러드

이혜정은 "농구선수 생활을 그만둔 뒤 모델 데뷔를 위하여 체중을 30㎏ 감량했다."


원래 이혜정이 80kg이었는데, 이걸 30kg 감량해서 50kg이 된 거죠.

정말 대단한 다이어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참고로 모델 이혜정 남편은 이희준입니다

(직업 영화배우 겸 탤런트)


둘이서 공개연애를 하다가 올해 결혼을 했네요.

이혜정은 "남편은 지인의 생일 파티에서 우연히 만나게 되었다. 당시 지인이 "이희준이라는 괜찮은 친구가 있는데 만나볼래?"라고 제안을 했다."


. .

이혜정은 " 하지만 난 다잇에는 이쪽(연예계)에 있는 사람은 겉멋을 부리고 자기 잘난 맛에 산다고 부정적으로 생각했었다. 그런데 막상 남편을 만나보니 너무 순수해서 놀랐다."


이혜정은 "특히 남편의 착하고 겸손한 점이 무척 좋았다. 결국 남자친구(이희준)에게 먼저 볼 뽀뽀를 했다. 그러자 (이희준이) 나를 쳐다봤고, 내가 먼저 키스를 해버렸다."


확실히 이혜정 성격이 보통 화끈한 것이 아니네요.

반면에 무척 꼼꼼한 면도 있습니다.


이혜정은 "남편과 혼인신고를 (결혼식 전에) 먼저 했다."


이때문에 이혜정이 딸을 임신했다, 곧 출산한다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었습니다.


. .

이혜정은 "항공사에서 내 마일리지가 무척 많아서 남편에게 이를 주면 공짜로 신혼여행을 갈 수 있다고 했다. 그런데 마일리지는 가족에게만 줄 수 있다고 해서 (법적인 가족이 되기 위하여) 먼저 혼인신고를 했다."


이런 꼼꼼하고 알뜰한 성격이면, 결혼 생활 역시 무척 잘할 것 같습니다.


  스쿨랜드-틴틴인터뷰 - 농구선수에서 모델까지 이혜정


[Collection] 에스팀 이혜정 - PARIS HAUTE COUTURE SPRING-SUMMER 2012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