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현철 부인 최은경과의 결혼 생활,

김현철 아내 최은경과의 첫만남 등이 흥미롭네요.


개그맨 김현철 부인 직업 병원 코디네이터

그런데 김현철과 결혼전에 억대 연봉을 받을 정도로 능력있는 직장인이었네요.


(참고로 나이는 김현철보다 13살 연하)

(개그맨 김현철 아내 나이차이)



. .


원래 김현철이 포장마차를 할 때 최은경은 손님으로 방문했다가, 둘의 인연이 이어지게 됩니다.

개그맨 김현철 부인(아내)사진

개그맨 김현철은 "내가 십여년 전에 포장마차를 할 때 아내가 손님으로 포장마차에 방문했어요. 그리고 날 보고는 개그맨 김현철 씨 안다면서 순수하게 다가왔다. 아내의 그런 모습이 정말 마음에 들었다"


그런데 처음에는 김현철이 아내에게 연예인을 소개시켜준다고 했고,

이에 최은경은 박명수와의 소개팅을 원합니다.


김현철은 "박명수는 좀 이상해."

라고 소개팅을 거절했죠.


. .

그리고 2013년에 김현철과 최은경은 결혼을 했는데, 최은경은 남편의 진면목을 제대로 알고 있는 것 같네요.


김현철 와이프 최은경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과는 달리 남편은 정말 완벽하다. 남편은 클래식을 좋아하고 정말 똑똑하다."


참고로 김현철이 클래식 지휘자가 된 사연은 이전글에서 언급을 했습니다.

(이전 글 참조)

확실히 김현철 배우자 최은경의 말처럼, 김현철은 굉장히 똑똑하고 또 클래식을 좋아하는데, 최은경이 누구보다도 이를 빨리 파악한 것 같네요.


최은경은 "남편이 국민 짠돌이로 알려져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다. 게다가 사람들은 남편이 지저분하다고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깔끔하다."


. .


최은경은 "남편이 원빈이나 장동건보다 더 멋있다."


이런 아내가 있으니,

확실히 김현철의 결혼 생활은 행복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M본부 예능폭로단] Ep2 김현철 살아돌아오다 

 

김현철 pd수첩 동영상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