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유성 진미령 이혼사유를 살펴보면 한가지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개그맨 전유성 부인 진미령)(전유성 아내 진미령)

진미령의 마음이 여전히 전유성을 어느 정도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우선 과거 전유성과 진미령의 이혼사유부터...

사실 진미령이 당시에도 자존심이 무척 강했던 것 같습니다.


. .


전유성 부인 진미령은 "전유성과 결혼 당시에 전유성은 재혼이었고 난 초혼이었다. 그래서 전유성의 호적에 전처가 나가고 내가 두 번째로 들어가는 게 너무 싫었다."


(실제로 전유성은 전부인과 이혼하기 전에 딸 전제비를 두었음)


진미령은 "그래서 내가 둘째 부인으로 기록되는 게 싫어서, 남편 전유성과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다."


그렇게 오랫동안 같이 살다가 진미령과 전유성은 2011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진미령 전유성의 이혼사유를 단순히 냉면때문이라고 잘못 알고 있네요.

전유성 진미령 결혼 사진(전유성 결혼 당시)

진미령은 "단골집 냉면이 먹고 싶어 남편(전유성)과 해당 식당에서 만나기로 했다. 그런데 내가 도착해보니 전유성은 이미 냉면을 거의 다 먹은 상태였다."


진미령은 "냉면을 먹는 동안 함께 있어주겠다고 한 전유성이 갑자기 지루한지 먼저 나가겠다고 하면서 일어섰다."


진미령은 "결국 냉면때문에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사실 냉면을 먹는 이 짧은 순간도 기다려주지 못하는 남자인데, 앞으로 남은 인생동안 잘 기다려줄까 라는 의구심이 들더라. 그래서 결국 이혼하게 되었다."


진미령은 "결혼생활을 하면서 참아왔던 것이 (냉면 사건을 통하여) 폭발한 것이다."


즉, 냉면 사건은 단순히 하나의 계기가 되었을 뿐, 두 사람 사이의 성격차이가 상당했던 것이죠(진미령 전유성 이혼이유)


. .

그리고 전유성 전처 소생 딸인 전제비가 이를 많이 안타까워하기도 했었죠.


진미령 전유성 딸 전제비는 "어린 시절 자식 입장에서는 아버지가 어떻게 이혼할 수 있나, 라는 마음이 있었다. 하지만 내가 아이를 낳고 나니까, 부모님의 그런 결정이 힘든 결정이겠다 싶었다."


최근에 진미령은 방송에서 전유성과의 이혼에 대해서 종종 언급을 하기도 합니다.


진미령은 "(주변에서 전남편 전유성에 대하여) 그렇게 못 잊으면 다시 합쳐라, 라는 말을 듣기도 했다."


어쩌면 진미령의 본심은 전유성과 재결합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이럴 때는 전유성이 못이기는 척, 먼저 수그리고 들어가는 것이 맞지 않나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진미령은 자존심이 상당히 강한 성격이고,

또 부부사이에 누가 이기고 누가 지는 것은 없으니까요.

앞으로 두 사람이 행복했으면 하네요.



.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