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래 김수현은 어머니와 함께 살았고, 김수현 아버지 김충훈이 재혼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김충훈 딸 김주나가 김수현의 이복동생이 되는 것이죠.


그런데 원래 김수현은 외동아들이라고 밝혔는데, 갑자기 김수현 여동생이 가수로 데뷔한다는 기사가 뜨면서, 사람들이 크게 놀랍니다.

왜냐하면 외동아들인 김수현에게 누나나 형, 여동생, 남동생은 절대 존재하지 않아야 하기 때문이죠.


. .


아무튼 혼자 외가에서 자란 김수현 측으로서는, 당시 김주나의 느닷없는 '김수현 여동생 가수'데뷔로 크게 당황했을 것 같네요.

(아무튼 그 와중에 김충훈 아들 딸들인 김수현이나 김주나의 노래 실력, 연예인으로서 끼는 정말 대단하네요. 아마 유전적인 요인이겠죠.)

영화배우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사진


실제로 이것이 논란이 된 것은, 김수현 이복여동생 김주나가 프로필 가족 관계란에 '오빠 김수현'을 등록하게 되면서부터였죠.


김수현 여동생 김주나 노래 실력
김주나(Kim Joo Na) - Summer Dream (Original - 프로듀스101, Hot Debut)

[MV] KIM JUNA(김주나) _ Summer Dream


아마 당시에 김주나가 조금만 주의를 했어도, 김수현의 가족 관계, 불행했던 가정사로 다시 한번 상처가 되지는 않았을 겁니다.


아무튼 김수현은 어머니 입장을 고려하여 항상 외동아들이라고 밝혔는데, 한번도 본 적이 없었던 김주나 측에서 이런 행동을 했기에 무척 당황하게 됩니다.


. .

나중에 김수현 소속사의 공식 입장은 "김수현은 (여동생 김주나와) 같이 산 적도 없고, 왕래도 없었다."라고 밝힙니다.


아무튼 이 기사때문에 김주나가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하고, 당시 발매된 OST도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는데, 아무리 그래도 오빠 김수현과 가족들의 아픈 점이 언론에 공개되도록 했던 것은 그다지, 좋아 보이지 않네요.


물론 김주나 측이 나중에 '홍보하려는 의도는 없었다'라고 변명을 하기는 했지만, 이미 사람들은 김수현 여동생 김주나에 대ㅎ여 다 알아버렸고, 김수현 가족은 상처를 받을만큼 받았기 때문이죠.


김수현이 좀 불쌍한 것 같네요.


. .


김수현 키와 군대 입대 예정, 김수현 아버지 재혼 등은 아래 참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