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완선 나이는 48살, 1969년 5월 16일(가수 김완선 나이)

고향은 서울

과거 김완선이 댄스 가수로 이름을 날렸는데, 현재도 현역 아이돌 못지 않은 춤 실력을 갖고 있죠.


김완선 나이가 내일모레면 오십대인데, 여전히 춤추는 모습을 보면, 이십대 못지 않습니다.

확실히 김완선의 재능과 열정에 반할 정도네요.


. .



다만, 김완선 리즈 시절에 그리 행복하지가 않았습니다.

김완선 리즈 시절

김완선 과거 사진

과거 김완선 이모 한백희가 김완선의 매니저 역할을 했는데, 조카로부터 거의 모든 돈을 빼앗다시피 했죠.


원래 김완선 이모 한백희는 인순이의 매니저였는데, 우리나라 연예계의 큰손이었습니다.

그래서 조카인 김완선을 십대 초의 어린 나이때부터 스파르타 훈련을 시켰죠.


그리고 나중에 데뷔하고 김완선이 리즈 시절에 엄청난 인기를 끌때는, 정말 돈을 떼로 벌었습니다.

하지만, 김완선은 최고의 가수 자리에 있었지만, 돈을 벌지는 못했습니다.

모두 이모인 한백희가 김완선의 출연료를 가로챘기 때문이었죠.


그런데 한백희 역시 그 돈으로 잘 먹고 잘 산 것이 아닙니다.


. .

바로 한백희 남편이 사업을 했는데, 항상 사업 실패때문에 쪼들리는 생활을 했던 것이죠.


나중에 김완선이 고백하기를, 이모 한백희는 돈이 아까워서 병원에 잘 가지도 않았고, 겨우 옷 2~3벌로 사계절을 버티기도 했다는 것이죠.


김완선은 "이모가 본인을 위하여 돈(김완선이 벌었던 돈)을 사용했더라도, 그래도 덜 억울했을 것이다."


즉, 사업에 재능이 없는 남자(한백희 남편)때문에, 김완선과 한백희가 모두 불행한 삶을 살았네요.

물론 한백희 잘못이 아주 없는 것도 아니었고요.


아무튼 김완선의 리즈 시절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지만, 이모의 잘못된 생각으로 돈도 별로 만져보지도 못하고, 엄청난 고생만 했던 것을 보면, 무척 안타까운 가수입니다.


. .


김완선 결혼 남편 루머의 상대자였던 왕가위에 대해서는 아래 글 참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