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딘딘 금수저로 유명한데, 딘딘 집안과 딘딘 아빠는 도대체 누구일까나?

제대로 아는 사람이 있나?


딘딘 나이는 26살, 1991년 11월 20일 딘딘 본명은 임철(DinDin)


딘딘 아버지 해명 사건

먼저 사건 1


과거 딘딘 집 밥이 엄청 이슈를 끈 적이 있었죠.

굉장한 초호화 밥상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딘딘 집안이 굉장히 잘 산다고 생각을 했죠.


. .


하지만 그날은 바로 딘딘 매형이 처음 집안으로 인사를 온 날이어서, 그렇게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많은 음식을 차려 놓았던 것...

딘딘 사진

참고로 딘딘 군대를 제대한 예비군

딘딘 아버지 직업은 사업가 (철도 관련 사업)(딘딘 아버지 회사)


하지만 딘딘 금수저 의혹은 아직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으니...


딘딘은 "솔직히 말씀드려서 과거에 저희 집이 부도가 났었어요. 하지만 제가 태어나고 집이 확 살아서, 저보고 다들 복덩이래요"


딘딘 VS 로꼬 랩배틀 ㅋㅋㅋㅋ로꼬 왠지 여유 넘치고 딘딘 귀여워 ㅋㅋㅋ

[쇼미더머니2] 힙합 된장남 딘딘@ 2차 예선

[쇼미더머니2_5회] 딘딘(DinDin) - Fresh Boy @ 1차 공연

럽배틀(LOVE BATTLE) Ep.03 - 딘딘에게 악플이란?


딘딘은 "특히 IMF때 엄청 잘됐ㄷ고 그래요. 아빠가 철도 사업을 하시는데, (과거에) 뒤통수를 맞고 그 분 (교도소에) 들어가시고"


딘딘은 "(교도소에) 들어가면 돈을 못받는데요. 그래서 우리 가족이 엄청 힘들었어요. 특히 아빠가..."


. .

결국 딘딘 아버지의 사업 파트너가 부도를 내고 교도소에 들어갔고, 이때문에 딘딘 아버지와 가족들까지 굉장히 고생을 했던 거네요.

하지만 딘딘이 태어날 무렵부터 딘딘 집안 경제가 풀리기 시작해서, 결국 딘딘이 가족들로부터 복덩이 취급을 받는다는 사실


참고로 딘딘 아버지는 해병대 출신


아무튼 딘딘은 자기 체크카드를 쓰고, 돈을 벌어서 딘딘이 엄마에게도 용돈을 드리는 든, 효자 아들 노릇을 하는데, 이것은 아마 과거에 가족들이 힘든 경제적인 상황을 함께 헤쳐나가면서, 가족 사랑을 깨닫게 되었기 때문인 것 같네요.


어려운 상황을 한번 같이 헤쳐나가면, 사랑이 더욱더 돈독해지죠.


. .


다른 아이돌 래퍼에 대해선 아래 참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