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이니 온유 다리부상, 온유가 부상을 당하고도 무척 의연한 태도를 보였는데, 확실히 이런 점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먼저, 샤이니 온유 부상 이유


지난 9월 4일 '샤이니'의 다섯 번째 콘서트 '샤이니 월드(SHINee WORLD Ⅴ)' 에서 온유가 부상을 당하게 되었죠.

처음에 온유가 빙글빙글 도는 춤을 추다가 갑자기 무대 위에서 넘어졌고 한동안 일어나지 못합니다.

정신력이 강한 온유이기에 상당히 큰 부상으로 여겼죠.


. .


그리고 온유는 오른쪽 다리를 든 깨금발로 무대 뒤로 들어가게 됩니다.

아마 온유의 왼쪽 다리에 큰 부상을 당한 것으로 보여졌죠.


샤이니 온유 부상 동영상 

HINee's Onew Gets Injured At SW Concert 160409 Onew getting hurt @ Shinee world V 

 

 과거 온유 목부상 동영상 

[Y-STAR] SHINee got wounded (샤이니 온유 목 부상, '격렬한 안무 소화하다가 ')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유는 '세이비어(SAVIOR)' 한 곡만 건너뛰고 다시 나와서 노래를 합니다. 부상이 심하지만, 본인이 해야할 바에 최선을 다한 것이죠.


당시 온유의 부상 투혼을 보는 사람들은 온유의 대단한 정신력에 놀라서, 눈물을 보인 사람들도 적지 않았죠.


실제로 온유가 노래만 한 것이 아니라, 안무까지 같이 소화했는데, 아마 부상 고통이 엄청났을 것 같네요.

(부상당한 온유가 춤까지 추면서...)


. .

그런데 온유의 부상이 심각한지, 앙코르 요청 시간이 꽤 많이 지난 다음에야 샤이니 멤버들이 다시 무대에 등장합니다. 아마 다른 멤버들 역시 리더 온유의 갑작스러운 사고때문에 많이 걱정이 되었겠죠.


키는 "팬들이 모두들 이해해 주시는 것 같으니까, 온유 형도 너무 미안해하지 말고, 빨리 나았으면 좋겠네요."


종현은 "온유 형이 살짝 발목을 접질리는 바람에 티징 무대를 못 보여드리게 됐어요. 많이 아쉽지만 온유 형의 건강이 더 중요하죠."

(샤이니 온유 부상 이유)


온유의 부상이 있기는 했지만, 샤이니 팬들은 샤이니의 무대 이상의 것을 봤는 것 같습니다. 온유의 부상 투혼과 온유를 걱정하는 멤버들의 애정 등...


온유 부상 결과

이후 온유는 발목 부위에 반깁스를 하고 휴식을 취하게 되빈다.

발목이 접질렀기에, 대략 4~8주 정도면 완치가 될 것 같네요.


. .


샤이니 온유 정아 열애설은 아래 글 참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