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술사 이은결 나이는 36살, 1981년 10월 2일

마술사로 굉장히 유명하고, 이은결 최현우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2명의 마술사이기도하죠.


이은결은 한국인으로는 처음으로 2001년 월드매직세미나재팬이라는 국제마술대회에 출전하여 그랑프리를 수상하게 됩니다. 어릴 때부터 마술을 동경하고 마술사의 길을 걸었던 결과였죠.


. .


아마 가장 이른 시기부터 외국에 알려진 우리나라 마술사가 아닌가하네요.


이은결 결혼 생활

마술사 이은결 아내 사진

마술사 이은결 부인 사진

원래 마술사 이은결에게 여자친구가 있었습니다.

그 여친과 이은결이 지난 2016년 3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마술사 이은결 아내는, 이은결과의 오랜 연애기간으로도 유명합니다.

무려 14년동안 연애를 하다가 결혼했으니, 이은결이 22살때 만나서 연애를 시작했던 셈이죠.


참고로 중간에 이은결 노예계약이나, 이은결 군대 입대(2007년) 등 사건이나 공백기도 많았는데, 이은결 부인은 한결같이 이은결을 믿고 지지를 했네요.

14년 동안의 한결같은 사랑이라... 정말 대단한 여자인 것 같습니다.


. .

이은결은 "아내 직업은 원래 커피숍 알바였어요. 제가 일하던 건물의 1층 커피숍이었죠. 제가 첫눈에 반해 엘리베이터를 같이 타게 되었고, 그래서 제가 먼저 아내에게 말을 걸었어요."


이은결은 "그런데 아내 성격이 굉장히 이상했어요. 어떤날은 굉장히 밝고 친절했다가, 또 어떤 날은 굉장히 무뚝뚝하게 변하더라고요."


이은결은 "알고보니 아내가 일란성 쌍둥이였어요. 처형(이은결 부인의 언니)가 똑같이 생겼어요. 그 모습을 보고, 쌍둥이를 마술 공연에 쓸 수도 있지 않을까란 생각을 했어요."


이은결은 "아내가 제 첫 미녀파트너이기도 했어요."


사실 이은결 아내 직업은 일반인으로 알려졌는데, 이렇게 이은결의 초창기 마술쇼를 돕기도 합니다.

이은결의 미녀 파트너라고 불릴 정도로 미모가 정말 대단하네요.


이은결은 "아내와 처형의 구별법은 간단해요. 아내는 밝고 명랑한 반면에, 처형은 초췌하죠(농담)."




이은결은 "아내는 포용력이 넓어요. 제가 하는 일 등에 대해 이해를 잘해주죠. 사실 그러기가 실 쉽지 않은데, 그래서 그런 부분이 가장 끌렸어요."


이은결은 "아내와 결혼한 것은 아내 덕분이에요. 웬만한 여자분이 어떻게 저같은 남자를 만났겠어요(웃음). 일 중독에 연락도 제대로 안하고, 정신은 늘 마술에 빠져있고... 하지만 아내는 늘 저를 이해해주고 또 존중해줘요."


서유리는 "(이은결 결혼을) 축하해요. 원래 먼저 알았는데 입이 근질거려서 혼났네..."


이은결은 "(14년이나) 오래 만나면 지겨워질 수 있다는 것은 핑계 같아요, 우선 관계잖아요. 사람사이의 관계. 관심이 있을 때도 있고, 미워할 때도 있어요."


이은결은 "우리는 존재 자체로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거죠. 그러면서 서로를 위해주고여. 그리고 관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는 서로를 지켜주고 존중해주려고 노력하죠."


이은결의 결혼 스토리가 정말 대단하네요.


. .


여자 마술사 유혜리에 대해선 아래 글 참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