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보아 온주완, 그리고 조보아 최태준의 관계가 무척 흥미진진하네요.

한때 조보아 전남친이 최태준이라는 루머가 돈 적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최태준이 이런 고백을 했기 때문이죠.

최태준은 "대학생일 때 돈이 없었다. 그런데 연상이랑 데이트를 하니까 여자친구가 나에게 자꾸 무언가를 주려고 하더라. 하지만 난 그게 싫었다. 내 자존심이 상했기 때문이다."


. .


최태준은 "그래서 물건을 팔아서, 그 돈으로 연애를 했다. 그래서 노래 가사 ‘줄 수 있는 게 이 노래밖에 없다’에 굉장히 공감이 간다."

조보아 온주완 사진

최태준은 "하지만 전여자친구와의 만남은 좋게 끝나지 않았다. 나외에도 양다리 남자친구가 있었다."


게다가 최태준 절친인 지코 역시 이런 폭로를 합니다.

"(최태준 전여자친구들이) 이별한 다음에 모두 엄청난 톱스타가 되었다. 최태준과 안 좋게 이별한 다음에는, 모두 엄청난 스타가 되더라."


결국 이런 발언때문에 최태준과 조보아의 관계를 의심하는 사람도 생겼죠.


. .

사실 두 사람의 케미가 워낙 좋아서 그런 것인데, 일단 조보아는 최태준이 데뷔하기 전에 사귄 여자친구가 아닙니다.

조보아가 91년생, 그리고 최태준 역시 91년생으로 둘이 동갑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조보아는 온주완과 현재 공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온주완이 오랫동안 무명 배우인데(사실 완전한 무명은 아닌데, 이상하게도 자기 자리같은 드라마를 아직 만나지 못한 것 같네요), 조보아와 열애를 하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었죠.


아무튼 톱스타들은 연애를 숨기는 경향이 많은데, 조보아는 남자친구 온주완과의 관계를 쿨하게 인정하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조보아 온주완 결별이라는 안좋은 루머도 있긴 하지만, 그런 것과는 상관없이 둘이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하네요.


. .


조보아 승무원 준비 시절 교수들의 평가는 아래 글 참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