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tv bj디바제시카 나이 학력이 무엇인지,

그리고 디바제시카 본명 국적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아프리카tv bj디바제시카 나이는 32살, 1986년생

디바제시카 국적이 미국으로 오해하는 사람도 있는데, 한국인입니다.


. .


디바제시카 영어 발음이 본토에 가깝기 때문에 재미교포 혹은 혼혈이라는 루머가 있기도 했죠.

사실 그 이유는 디바제시카가 미국에 10년 정도 있었기 때문에 그런 영어 발음이 나온 것이죠.

(참고로 살았던 도시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의 샌디에이고)

디바제시카 사진

아무튼 영어를 잘하는 사람이고, 그래서 '미드나잇 잉글리시'라는 책을 내기도 합니다. 물론 방송 콘텐츠 역시 영어 강사처럼 영어를 많이 가르쳐 주고요.


영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디바제시카의 방송을 보고는 팬이 되는 경우가 많죠.


참고로 디바제시카의 제시카란 이름은 원래 어릴 때부터 사용했던 영어 이름이네요.


. .

참고로 디바제시카 본명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본인의 사생활을 중요하게 여겨서 그런 것 같네요.


디바제시카 학력 역시 미스테리입니다.


드디어 공개 병맛! 1분 홈쇼핑 대방출! ㅣ그녀의일상 ㅣ디바제시카

#4 대구 지하철 참사ㅣ토요미스테리 |ㅣ디바제시카

보통 영어 강사들은 학생들을 가르칠 때, 자신이 미국의 어디 대학교를 나왔다고 자랑스럽게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디바제시카는 학교를 공개하지 않네요(디바제시카 대학).


아마 샌디에이고에서 10년을 살았다고 하니까(이게 계속 산 것은 아니고 한국을 왔다갔다고 함), 아마도 여기 어디 학교가 아닌가 하네요.


그런데 여기서 재미있는 것은, 또 디바제시카가 이런 말을 하기도 합니다.

디바제시카는 "대학 시절 방학때면 늘 미국에 갔다. 생활비를 벌면서 현지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또 생활 영어도 배웠다."


즉, 디바제시카 대학은 한국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튼 디바제시카가 토요미스테리를 진행하는데, 본인 역시 미스테리한 인물이 아닌가 하네요.


. .


디바 제시카 수 입 사건은 아랜 글 참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