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유혜리 최수린 동생 사고 동영상

안혜지 결혼 나이-속아서 결혼했다가

구본승 결혼 실패 이유,구본승 근황

탤런트 현영 성형전 사진, 그리고 현영 성형 비용까지 공개하다니, 정말 대단한 용기인 것 같네요.

. .
탤런트 현영 나이는 41살, 1976년 9월 6일

현영 본명은 유현영

프로필 - SBS《이주일 투나잇 쇼》 보조 MC로 데뷔


처음에는 예능과 드라마 등을 가리지 않고 나왔는데, 2000년대 중반부터는 예능에 좀 더 치중하게 됩니다.

오늘날에는 엔터테인먼트의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 있죠.


그런데 현영 성형전 사진, 현영 성형전후 사진이 많이 충격적이네요.


현영 얼굴 변천사

현영 과거 사진

현영 딸 사진

이 정도면 거의 다른 사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현영은 "20년 사진은 남편도 알아보지 못한다."


확실히 그럴 만하네요.

그렇다면 현영의 성형 비용은 얼마나 되었을까요?


원래 현영 루머로 '5억원 전신 성형설'이 돌기도 하는데, 현영은 이를 오히려 고마워합니다.

.. ..
현영은 "내 몸매를 5억원으로 봐주니 고맙다. 하지만 (몸 전체 성형) 5억은 말도 안된다. 비용을 다 합쳐서 몇 백만원 정도 들었다."


현영은 "(몸이 아니라) 얼굴만 했다. 코에 300만 원 등 할인을 받았고, 전체 다 합쳐서 600만 원 정도밖에 들지 않았다."

현영은 "게다가 그 시절에는 성형비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았다."

... ...

사실 현영이 탤런트로 이름을 알렸기에, 연예인 DC도 어느 정도 먹힌 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러니 보통 사람들은 현영만큼의 적은 비용으로, 위의 변천사처럼 많이 고칠 수는 없을 것 같네요.


아무튼 현영은 약 6백만원 정도 투자를 해서 몰라보게 예뻐졌습니다.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성형을 선택하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스타 이슈

유혜리 최수린 동생 사고 동영상

윤손하 성형전후 사진,윤손하 학력 문제

앤디 성추행 사건-이효리 솔비까지 저지른


오지호 부인(아내)은보아 집안 재력- 빌딩 재테크에

조재현 딸 조혜정 근황, 조재현 부인(아내)김지숙의 후회

양동근 부인(아내)박가람 직업 나이,과거 배우하다가


박완규 전부인(전처)이혼 사유,박완규 근황

김태원 부인(아내)이현주- 가장 아름다운 소원

성준 학력 나이,방성준 집안 유학 과거 이야기

김영광 성형전 논란,김영광 여자친구 없는 이유


봉준호 이혼 부인 결혼,봉준호 배두나 루머

임하룡 부인 재산,임하룡 사업 성공으로

허준호 재혼 딸,허준호 이하얀 이혼사유는

이덕화 딸 이지현,이덕화 나이와 아버지 이야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