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근황

구본승 결혼 실패 이유,구본승 근황

윤손하 성형전후 사진,윤손하 학력 문제

차범근 부인(아내)오은미 나이 직업은


가수 안혜지 나이, 가수 안혜지 결혼... 과거 안혜지가 속아서 결혼했다가 결국 실패하게 되었죠.

안혜지가 전남편에게 속아서 결혼한 이유가 너무 안타깝네요.

. .
가수 안혜지 나이는 46살, 1971년 2월 17일

가수 안혜지 고향은 부산


과거 안혜지 노래 '벌써 이 밤이 다 지나고'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안혜지는 "과거 신비주의는 바로 사투리때문이었다. 그래서 방송 인터뷰 등을 하지 않고 노래만 불렀다."


안혜지는 "고등학교 2학년때 오디션을 보고 가수가 되었다. 단번에 오디션에 합격해서 음반을 바로 취입했기 때문에, 서울말을 익힐 겨를이 없었다."


하지만 안혜지는 바로 은퇴를 하게 됩니다.


가수 안혜지 리즈시절 사진, 안혜지 과거 사진

안혜지는 "어린 나이에 갑작스러운 엄청난 성공이 부담스러워서 정신적 공황 상태도 좀 있었고, 스케줄이 너무 힘든 면도 있었다."


안혜지는 "결국 자궁암 수술을 받은 어머니를 간호하기 위하여 1990년 고향으로 내려가서 어머니를 수발하게 되었다."


이것이 바로 안혜지가 은퇴한 이유이죠.

하지만 약 7~8년 뒤에 안혜지가 복귀를 추진하다가 남편을 만나게 되는데, 이때 속아서 결혼하게 됩니다.


안혜지는 "노래가 너무하고 싶었기에, 아는 사람들을 통해 가요계 복귀를 모색했어요. 그러다가 1998년에 전남편을 만나게 되었는데, 전남편이 가요제작자였어요. 그런 점이 마음에 들었죠."

(가수 안혜지 전남편 직업, 참고로 나이는 안혜지보다 11살 연상이었음)


안혜지는 "아버지가 강하게 반대했지만 나는 노래하는 사람이고 남편은 제작자여서 큰 욕심 없이 살겠다는 생각으로 결혼을 했었어요."(가수 안혜지 결혼 이유)

.. ..
안혜지는 "그런데 남편이 나 몰래 도박을 했어요. 갑자기 집에 사람들이 몰려와서 집이 경매로 넘어갔으니까, 집에서 나가라고 하는 거예요. 그때 남편의 도박사실을 처음 알게 됐어요."


안혜지는 "게다가 남편은 사업 명목으로 친정 집과 땅을 담보로 대출까지 받아서 도박으로 탕진했어요. 결국 친정 부모님은 겨우 임대아파트에서 생활하게 되었죠."


안혜지는 "그래서 친정 아버지가 남편의 도박빚 때문에 술도 많이 드셨어요. 그런 스트레스때문에 갑자기 쓰러져서는 25일 만에 돌아가셨죠."


안혜지 남편은 남편이 아니라 완전 웬수네요.

... ...
결국 결혼 2년만에 안혜지는 이혼을 하게 됩니다.


안혜지는 "결혼 2년만인 2002년 10월부터 별거에 들어갔지만, (남편이)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는 일을 차일피일 미뤘어요. 결국 별거만 3년을 했죠. 결국 제가 지난해(2005년) 1월 법원에 이혼소송을 냈고, 3개월 만에 이혼 판결이 났어요."


안혜지는 "전 남편의 복잡한 금전관계에 대하여 전혀 모르고 잇다가, 결혼 2년이 지난 다음에 집이 경매로 넘어가고, 또 채무자들로부터 빚 독촉 전화를 받은 다음에야 상황을 알게 되었요."


결국 안혜지는 남편에게 속아서 결혼했고, 이제는 이혼해서 어머니와 함께 살고 있네요.

앞으로는 행복했으면 합니다.


스타 근황

구본승 결혼 실패 이유,구본승 근황

최진실 사건- 졸피뎀부터 자살 이유까지

전인권 이은주 문자 망언 내용과 해석


앤디 성추행 사건-이효리 솔비까지 저지른

토니안 재산 사업 500억원 매각

양세형 키 차 레전드 동영상


임재범 부인(아내)송남영 짝사랑과 임재범 근황

이수혁 나이 이상형 여자친구,이수혁 강남패치 사건

남주혁 여자친구 변정하 해명, 너무 무례해


진유영 근황,진유영 결혼 부인(아내)아 아이들

유퉁 전부인들 첫번째부인부터 유퉁 혜선스님

김용만 근황 도박 복귀,김용만 이혼 루머 이유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