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홍록기 부인 김아린과의 결혼 생활, 사실 홍록기 아내 김아린과의 결혼 전 과거 사건은 꽤나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결혼 전에 이성친구에게 대시하는 모습을 그대로 봤으니까요.


홍록기 부인 김아린 나이는 37살, (홍록기 나이차이 11살)

홍록기 아내 김아린 직업은 모델



. .


홍록기는 "살실 아내의 친한 언니를 좋아했다. 그때 아내는 그저 귀여운 모습이었고, 또 나이가 너무 아래여서 나와 사귈 수 있는 여자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그래서 와이프는 내가 그 (지인) 언니에게 직접 작업하는 모습을 다 봤다."(홍록기 와이프 김아린 직업 모델)


김아린은 "모임이 있어서 식사를 하러 갔다. 그때 오빠(홍록기)가 바로 옆 테이블에 있었다. 그때는 오빠와 다른 언니 사이에 서로 호감이 있었다."


그리고 7년의 시간이 흐른 다음에 홍록기 김아린은 다시 재회를 했고, 이번에는 홍록기가 적극적으로 대시를 하게 됩니다.

개그맨 홍록기 부인(아내)사진

홍록기는 "믿음을 주려면 (여자친구에게) 지갑을 맡겨라! 나 역시 아내에게 지갑을 맡겼고, 그때 아내는 내가 아내를 믿는다고 생각해서 기분이 좋았다고 하더라."


홍록기 배우자 김아린은 "뮤지컬이 시작되기 전에 오빠가 나에게 지갑을 주면서 친구들 커피를 사주라고 했다. 지갑이 굉장히 두툼했는데, 무려 300만원이나 들어 있었다."


홍록기의 연애 비법은 2가지인 것 같습니다.

먼저, 홍록기가 언급한 것처럼, '상대에게 지갑을 맡기면서 믿음을 주는 것', 그리고 홍록기가 말하지는 않았지만, '남자의 재력을 과시하는것' 역시 빼놓을 수가 없는 일이네요.


하긴 지갑에 300만원씩 들고 다니면, 대부분 부자라고 생각을 하죠.


아무튼 이때 김아린은 홍록기에게 넘어갔고, 결국 홍록기가 청혼을 하게 됩니다.


. .

김아린은 "오빠는 전화로 프러포즈를 했다. 먼저, '청소 일주일에 몇 번 하니?'라고 묻고는, '우리 집 청소는 어떻게 할까? 그냥 결혼할까?'라고 하더라. 그래서 '그래요'라고 대답했다."


그런데 홍록기가 결혼을 한 다음에도 문제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홍록기 아내 김아린은 남편이 과거에 작업하던 모습을 직접 목격하기도 했으니까요.

게다가 김아린 주변 언니들중에 많은 숫자가, 홍록기와 얽히고 설킨 관계라는 겁니다.


김아린은: "난 나이트나 클럽을 거의 다니지 않았다. 그런데 내가가 '홍록기와 결혼한다'라고, 친한 언니들에게 말하니까, '어머, 홍록기를 나이트에서 봤는데 너랑 결혼하는구나!'라고 하더라. 주변 언니 5명 중에 4명꼴로 (남편과) 부킹을 했다는 말도 하더라."


이 정도 되면, 김아린 선배 모델들은 거의 대부분이 홍록기를 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홍록기가 과거 너무 놀아서, 김아린은 트라우마 비슷한 것을 가질 수도 있는데, 김아린은 모든 것을 포용합니다.


김아린은 "사실 (남편의 과거는) 상관없다. 어차피 그런 일들은 모두 과거일 뿐이고, 지금은 남편이 나에게 너무 잘하니까 괜찮다."


. .

홍록기는 "결혼 이후에 내 마음도, 몸도 모두 아내에게 잘 적응되었다. 결혼 전에는 오후 11시면 클럽 행이었지만, 결혼하고 난 뒤에는 그 시간에 아내에게 발마사지를 해주고 있다."


그런데 이전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홍록기 게이 루머가 한때 돌았습니다.

아직 홍록기가 자녀가 없어서, 그런 루머가 완전히 사그라들지 않는 것 같은데, 어서 빨리 홍록기가 아이를 가졌으면 하네요.


talkshow taxi Ep.274 :늦깎이 신랑 홍록기의 과거?!

[납량특집,미스터리]김영기법사님의 '홍록기의 기묘한이야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