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배우 탤런트 이창훈 나이는 51살, 1966년생

이창훈 고향은 서울입니다.

특이사항으로 이창훈 누나가 탤런트 이금주이죠.


이금주는 2012년 드라마 사생결단 시집살이를 마지막으로 연기를 쉬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한국연극배우협회 이사장 이, 취임식에도 참석하는 등, 대외적인 활동은 하고 있습니다(2015녀, 이금주 근황 최근 소식).

아마 조만간 드라마로 복귀할 것 같네요.

..
탤런트 이창훈 아내 김미정 나이는 이창훈보다 16살 연하이죠.


이창훈은 "과거 노총각의 대명사였다. 그런데 내가 5, 60대가 됐을 때, 혼자 있는 모습을 상상해보니, 아주 초라하더라. 그래서 배우자 기도를 했다."


이창훈은 "하나님에게 '만약 짝이 있다면 주시고, 만약 없으면 올해에 그냥 포기하겠다'라고 배우자기도를 했는데, 그해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후배가 아내를 소개시켜줬다."


심형탁은 "과거 내가 사귀었던 여자친구의 친구가 창훈 형의 아내되는 분이다. 크리스마스 파티 중 창훈형과 어울릴 것 같아서 소개를 했다."


이창훈은 "심형탁과 사귀었던 그 친구는 지금 시집 가서 아이 낳고 잘 살고 있다."


세상은 참 아이러니한 것 같습니다.

소개를 해준 커플은 깨졌는데, 이창훈 김미정 커플은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탤런트 이창훈 부인(아내)사진

이창훈은 "원래 내 연애스타일은 무척 대범하다. 손을 잡고 싶으면 잡고, 키스를 하고 싶으면 할 정도로, 나는 무척 적극적이다."


이창훈은 "하지만 아내와 연애할때는 스킨십을 시도 하면서 '아내에게 맞으면 어떡하지'라고 걱정을 하기도 했다."


탤런트 이창훈 부인이 무척 보수적인 것 같네요.


이창훈은 "아내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그래서 연애한지 3개월 만에 결혼을 약속했다."


하지만 이창훈 김미정 부부는 나이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그런지, 부부간에 트러블도 발생합니다.


김미정은 "남편의 잔소리가 무척 심하다. 남편이 살림을 굉장히 잘한다. 혼자 오래 살아서 그런지 음식도 잘한다. 그래서 나에게 잔소리를 엄청 퍼붓는다."


김미정은 "남편이 그렇게 잔소리할 때가 굉장히 스트레스였는데, 이제는 그냥 한쪽귀로 듣고, 다른쪽귀로 흘린다."

김미정은 "그런데 남편이 진상 짓도 많이 했다. 남편의 모습중에서 가장 싫은 모습은 바로 술마시고 집에 왔을 때이다. 남편이 술에 취하면, 꼭 집안 식구들을 모두 깨운다. 나도 신혼 초에는 꼭 일어났는데, 지금은 그냥 자는 척한다."


김미정은 "내가 안 일어나면, 남편은 딸 효주를 깨운다. 딸아이를 다시 재우지도 못하면서, 그냥 막무가내로 깨운다. 결국은 내가 딸아이를 달래서 재워야 한는데, 그럴 때는 정말 남편이 최악이다."


김미정은 "결혼초에 남편에게 슬럼프가 찾아왔다. 그때는 술에 취해서는 꼭 아파트의 정자에 누워서 온동네가 떠나가도록 소리를 질렀다. 한마디로 우리 동네의 진상이었다"


그리고 탤런트 이창훈은 이혼 위기를 겪기도 합니다.추억남자배우들

....
이창훈은 "이혼할 뻔했다. 아내와 여러번 다퉜는데, 나에게 아내가 갑자기 '이혼하자'고 했을 때, 정말 많이 아내에게 서운했다."


이창훈은 "당시 나도 아내에게 화가 많이 나서, '그래, 이혼하자'라고 답했다. 그래서 정말로 아내와 이혼할뻔 했다."


김미정은 "남편과 사소한 문제로 다툼이 잦았다. 그러다가 화가 나서 이혼을 언급했다. 하지만 진심은 아니었다."


이창훈은 "그래도 절대 이혼을 말해서는 안된다. 결국 딸아이의 식사를 준비하는 아내를 보고, 아내와 화해를 하기로 했다."


사실 이창훈의 말처럼, 이혼이라는 무시무시한 말은, 입밖으로 내는 순간, 굉장히 큰 파괴력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화가 나서 배우자가 말할 때에도, 상대에게 굉장히 큰 상철르 남길 수 있죠.

그러므로, 홧김에는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말이죠.


과거 탤런트들 근황

2016/04/26 - [탤런트 근황] - 기국서 기주봉 키 아내(부인)과 함께 방송국에

2016/04/27 - [탤런트 근황] - 정동남 출신부대 홍가혜 사건,정동남 아들 사고

2016/04/30 - [탤런트 근황] - 김용만 근황 도박 복귀,김용만 이혼 루머 이유

2016/05/04 - [탤런트 근황] - 이참 통일교,이참 관광공사 사장 근황과 부인

2016/05/06 - [탤런트 근황] - 유퉁 전부인들 첫번째부인부터 유퉁 혜선스님

2016/05/07 - [탤런트 근황] - 이계인 결혼 아내(부인),이계인 이혼 사유

2016/05/10 - [탤런트 근황] - 나한일 부인 유혜영,나한일 이혼 성접대 루머

2016/05/12 - [탤런트 근황] - 장광 사건 전성애 부인,장광 딸과 성우 시절 이야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