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장혜진 남편 강승호, 가수 장혜진 딸을 낳은 뒤의 결혼 생활을 흥미롭네요.

가수 장혜진 이혼 루머가 안타깝네요.


이전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가수 장혜진 남편 강승호 직업은 로드매니저로 출발해서 기획사 대표까지 됩니다.

이 과정에서 아내 장혜진의 역할이 무척 컸죠.


1990년대 강승호가 키운 가수들이, 김종서, 박상민, 박완규, 캔 등이었는데, 강승호의 사업적인 재능이 어떻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죠.


. .


장혜진은 "남편에게 나를 발판 삼아 인기 가수들을 발굴해라, 라고 제안했는데, 그 결과가 굉장히 좋았다."


이렇게 보면, 장혜진의 사람보는 눈도 굉장히 좋은 것 같네요.

가수 장혜진 남편 사진

결국 장혜진 강승호는 1991년 결혼을 했고, 이후 장혜진은 딸 강은비를 낳게 됩니다(가수 장혜진 자녀 가족 관계).


강승호는 "아침밥을 포기했다. 주말을 제외하고는 집에서 거의 밥을 먹지 않는다. 평소에도 “집에서 씻고 나갈 시간도 없는데 무슨 밥까지 먹냐”라고 하면서 바쁘게 산다."


어쩌면 강승호의 이런 일에 대한 열정 덕분에, 사업에 성공할 수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 .

그런데 가정은 가정이고, 사업은 또 따로인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일때문에 장혜진에게 불화설이 터져나왔기 때문이죠.

(가수 장혜진 이혼 루머 이유)


최근에 장혜진은 힙합쪽에 관심을 보이고 있고, 소속사(남편이 대표 이사인) 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장혜진이 발라드 노래를 하기를 희망합니다.


캔엔테터인먼트는 ""장혜진은 그동안 힙합 레이블 가수들과 만나고 있다. 그러면서 장혜진 과거 스타일인 발라드에서 벗어나고자 한다. 현재 장혜진은 회사 측과 이 부분에서 마찰을 빚고 있다."


캔엔테터인먼트는 "회사에서는 장혜진의 활동을 위하여 발라드 곡 수집 등, (발라드 위주로) 모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장혜진이 이를 따르지 않아서 일정이 엇나간다."



. .

아무튼 이런 불화때문에 장혜진 이혼 루머가 떠돌기도 하는데,

아무리 남편 회사이지만, 장혜진의 음악에 대한 고집은 누구도 말릴 수가 없을 것 같네요.


[복면가왕] 인연 - 우아한 석고부인(장혜진) k-pop

 

장혜진 꿈의대화 121209 장혜진 (Jang Hye Jin) - 꿈의 대화 (Talk in drea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