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요비 나이는 35살, 1982년 2월 11일

화요비 고향 전북 군산


참고로 화요비를 재미교포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화요비 본명은 박레아이고, 토종 한국인 출신이죠(원래 본명은 박미영이었고, 한때 예명이 박화요비였음)(화요비 박화요비 관계).

다만, 말을 우물쭈물하는 버릇이 있어서, 사람들이 교포라고 착각을 많이 하죠.

. .
실제로 아직도 화요비를 박화요비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죠.

참고로 화요비는 X맨을 찾아라에 출연하게 되면서, 전국적인 지명도를 얻었고, 그 이후에 우리 결혼했어요에 화요비가 환희와 함께 출연하면서 확실히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게 되어죠.


특히 우결에서 화요비는 굉장히 여성적인 매력을 어필하면서,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물론 후에 화요비가 슬리피와의 연애로 인하여, 우결의 이미지는 타격을 받게 되었지만, 화요비의 인기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었죠.


참고로, 본인의 요리실력에 대하여 굉장한 자부심을 갖고 있는 듯...

화요비 사진

아무튼 화요비와 슬리피의 결별 이유를 살펴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화요비가 공개 연애를 선언하면서 우결에도 하차하고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했는데, 불과 1년도 되지 않아서 슬리피와 결별하게 됩니다.


화요비 슬리피 결별이유는 성격차이였는데, 당시 화요비가 새 앨범은 준비했고, 슬리피 역시 첫 정규 앨범을 준비하면서, 서로간에 많이 바빠지게 된 것이, 관계 소원으로 이어지게 된 것이죠.


그러고 보면, 우결에서 화요비가 환희와의 좋은 호흡을 보여줬는데, 슬리피와의 공개 연애를 위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었던 우결을 하차했다는 점은 여전히 아쉬운 점이 많습니다.

. .
화요비 역시 "만약 '우결'을 다시 찍으면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저도 달리질 것 같다. 하지만 만약 다시 하게 된다면, 이번에도 환희와 하고 싶다"


"나이 든 후라면, 나나 환희 역시 달라져 있을 수도 있으니 다시 환희를 만나 보고 싶다." 라고 고백하기도 합니다.


화요비 역시 그때 그 시절을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고 있는 것 같네요.

사실 많은 팬들이 바라는 것처럼, 두 사람이 정말로 사귀어도, 예쁘게 잘 살 것 같긴 하네요.


아무튼 화요비의 결혼에 대한 생각은 어떨까요?

"당장 연애나 결혼을 크게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 현재는 일이 우선이다. 결혼은 3년 후쯤인 36살에 하고 싶다."


화요비 이상형은 "언어에 능통한 사람. 특히 영어를 잘하는 남자와 결혼하고 싶다. 그리고 중국어도 잘 했으면 좋겠다."


보통 이상형은 성격이나 외모, 재산 등을 언급하는 경우가 많은데, 화요비의 이상형은 좀 특이하네요.

. .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