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선우선 고양이 종 종류 페르시안 친칠라 키우기

최강희 나이 선우선 결혼 생각

조은숙 나이 복근,조은숙 성형 고백


탤런트 이현경 남편 민영기, 이현경 남편 첫만남이 어떻게 시작되었느지 흥미롭네요.

. .
원래 이현경과 민영기는 스승과 제자 관계로 만나게 됩니다.

민영기는 "아내 이현경이 뮤지컬 '삼총사' 첫 공연할 때 찾아왔다. 그때 아내가 분장실에 와서는 노래를 배우고 싶다고 했다. 그런 아내의 첫인상이 마치 천사같았고, 난 첫눈에 반해서 결국 아내를 가르치게 되었다."


민영기는 "그러다가 내가 한 달 동안 지방에 내려가게 되어서, 한동안 이현경과 만나지 못하게 되었다."


민영기는 "어느 날 새벽 4시까지 전화하다가 아내에게 '우리 지금 당장 사귀자'고 제안했다. 하지만 아내는 '시간을 더 달라'라고 하더라. 아내의 그 말에 '지금 대답하지 않으면, 전화를 끊지 않겠다. 그리고 밤을 꼬박 새고 공연장에 가겠다. 난 밤을 새고서도 공연을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현경 남편 사진

민영기 이현경 아들 사진


민영기는 "그러자 아내가 '일단 알겠다고 전화를 끊자'라고 했다. 그리고 며칠이 지나고 난 뒤에 통신사에서 전화가 왔다. 바로 (아내가) 커플 요금제를 신청했다는 내용이었다. 그 다음부터 정식으로 사귀게 되었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


이현경은 "남편은 웃는 모습이 순수하고 멋있었다."


그런데 민영기가 결혼한 다음에 경제권을 아내에게 쥐어 주고 사는 것 같네요.

민영기는 "결혼 전에는 내가 돈 관리를 제대로 못했다. 공연하면 큰돈이 들어와서 차도 사기도 하는 등, 돈씀씀이가 컸다."

.. ..
민영기는 "결혼한 다음에는 내 통장을 전부 아내에게 맡겼다. 그래서 평소엔 신용카드 하나만 사용한다. 물론 때때로 현찰이 필요할 때도 있는데, 그럴 때는 아내가 지갑을 검사해서 10만 원부터, 어떨 때는 수십만 원까지 넣어준다."


경제권이 비록 민영기 부인에게 있지만, 그만큼 이현경이 남편을 챙겨주네요.

물론 이들 부부의 수입이 그만큼 많으니까, 수십만원씩 지갑에 챙겨줄 수 있는 것이죠.


참고로 이현경이 임신했을 때의 사건입니다.

... ...
이현경은 "결혼한 뒤 내가 노산이었다. 그러다가 유산을 했다. 결혼이 늦었기에, 빨리 아이를 가져야지 (조급하게) 생각했다. 그래서 내 몸의 건강보다 아이가 빨리 생겨야한다고 생각했는데(그러다보니 유산이 됐다)"


이현경은 "(두번째 임신했을 때) 남편의 반응이 너무 무덤덤했다. 놀라고 난리 날 줄 알았는데 그냥 '진짜 임신이야?'라는 말만 하더라."


민영기는 "사실 기뻐하지 않은 것이 아니다. (내가 그랬던 것은) 혹시 임신이 아닐까 봐 신중했던 거다"


이후 이현경은 아들을 낳았는데, 모자가 함께 광고에 출연하기도 하고, 토크쇼에 출연하기도 하는 등, 요즘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네요.

스타 이슈

선우선 고양이 종 종류 페르시안 친칠라 키우기

최강희 나이 선우선 결혼 생각

조은숙 나이 복근,조은숙 성형 고백


유혜리 최수린 동생 사고 동영상

현영 나이 성형전 사진,현영 성형 비용 6백만원의 진실

구본승 결혼 실패 이유,구본승 근황


최진실 사건- 졸피뎀부터 자살 이유까지

전인권 이은주 문자 망언 내용과 해석

윤손하 성형전후 사진,윤손하 학력 문제


오지호 부인(아내)은보아 집안 재력- 빌딩 재테크에

양동근 부인(아내)박가람 직업 나이,과거 배우하다가

한상진 부인(아내)박정은- 최고의 외조


김영광 성형전 논란,김영광 여자친구 없는 이유

남주혁 여자친구 변정하 해명, 너무 무례해

봉준호 이혼 부인 결혼,봉준호 배두나 루머

조진웅 나이 부인 김민아의 단점 폭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