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선우선 고양이 종 종류 페르시안 친칠라 키우기

조은숙 나이 복근,조은숙 성형 고백

이현경 남편 민영기 첫만남


탤런트 최강희 나이, 최강희 선우선 결혼 생각이 흥미롭네요.

. .
탤런트 최강희 나이는 40살, 1977년 5월 5일

그런데 선우선 나이는 42살이네요.

(1975년 3월 21일)


최강희 선우선이 동갑은 아닌데, 선우선 최강희가 반말을 하는 친구 사이가 되었네요.

최강희 사진

아마 10년 전 어린 나이에 만났을 때, 최강희는 이미 여배우로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었던 반면에, 선우선은 거의 무명이나 다름없었기 때문에, 이런 관계가 형성된 것이 아닌가 하네요.


특히, 둘은 2006년 영화 '달콤, 살벌한 연인'에서 처음 만났는데, 당시에도 최강희와 선우선의 극중 배역 차이가 있었죠.

.. ..
김숙은 "(최강희 선우선과 내가) 함께 술을 마셨는데 최강희가 너무 취해 길바닥에 누워버렸다. 그래서 내가 깨웠는데, 선우선이 '이럴 때는 같이 누워주는 거다'라고 말하면서 최강희 옆에 같이 눕더라."


김숙은 "확실히 이 아이들은 순수한 것 같았다. 하지만 난 당시 너무 부끄러워서 숨었다."


최강희는 "10년 전엔 (선우선과) 함께 멍때리다 그림 그리고, 멍때리다 울곤 했다. 지금은 그때의 쓸쓸하고 안쓰러운 느낌은 없다."

... ...
최강희는 "남자친구와 연애 안 한지 오래됐다. 엄마가 최근까지 내 나이도 잘 모르고 지냈다. 그런데 근래에 내가 활동이 뜸하니까 주변에서 나에 대해 묻기 시작했고, 엄마가 내 나이에 대해 새삼 인식하게 됐다."


최강희는 "그때부터 엄마가 내 결혼에 대하여 조바심을 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과거에 더 잘 나가고 돈도 더 잘 벌지만 그때로 돌아가고 싶진 않다"


최강희는 "그런데 지금은 특별하게 사는 게 싫다. 상대방의 단점도 품을 수 있을 때 평범하게 좋은 사람을 만나서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 싶다"


최강희의 이상형이 지극히 평범한 남자를 만나는 것 같네요.


스타 이슈

선우선 고양이 종 종류 페르시안 친칠라 키우기

조은숙 나이 복근,조은숙 성형 고백

이현경 남편 민영기 첫만남


권진영 결혼 드레스-권진영 다이어트와 the third mind studio

현영 나이 성형전 사진,현영 성형 비용 6백만원의 진실

안혜지 결혼 나이-속아서 결혼했다가


구본승 결혼 실패 이유,구본승 근황

윤손하 성형전후 사진,윤손하 학력 문제

최진실 사건- 졸피뎀부터 자살 이유까지


전인권 이은주 문자 망언 내용과 해석

양동근 부인(아내)박가람 직업 나이,과거 배우하다가

한상진 부인(아내)박정은- 최고의 외조


강우석 감독 아내(부인) 결혼 이야기

봉준호 이혼 부인 결혼,봉준호 배두나 루머

허준호 재혼 딸,허준호 이하얀 이혼사유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