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이천수 농구 골대 동영상,등번호,이천수 재산 연봉

차범근 부인(아내)오은미 나이 직업은

배동성 부인(아내)안현주 근황

영화배우 박철민 부인(아내)이미양과의 러브스토리, 배우 박철민 결혼 생활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
박철민 아내 이미양 직업은 연극 작가였습니다.

박철민 부인 이미양은 "남편 박철민과 연극하다 만났다. 같은 극단에 있었다."


이미양은 "남편이 편했다. 유머도 있고. 다른 남자들은 불편해하는 성격인데 이 사람은 그런것없이, 남자라는 개념없이 편하게 대할 수 있었다."''


박철민은 "아내는 착하고 이성적인 사람이다. 나보다 훨씬 침착하고 바르고 더 교과서적일 정도로 성실하다."

배우 박철민 부인(아내)사진

박철민은 "아내의 나를 보는 시선이 달랐다. 나를 갈구하더라. 그래서 영혼을 구원해주고 싶었다"


박철민은 "아내와의 결혼이 내 인생 최고의 선택이자 최고 아름다운 선택이다. 난 아내가 너무 자랑스럽다."


박철민은 "결혼 이후 아내는 한번도 '어디야?' '언제 들어와?' 이런 전화를 하지 않았다. 그리고 오랫동안 무명 연극배우로 가난하게 살았는데, 아내는 한번도 생활비 이야기를 꺼내지 않았다."

.. ..
박철민은 "사실 연극배우로 일할 때 처음 받은 월급은 1000원이었다. 차비가 120원, 자판기 커피 마시고 은하수 담배 사면 끝이었다."


박철민은 "그래도 총각때는 버틸 수가 있었다. 나중에는 월급이 20만 원으로 올라갔는데, 처자식이 있으니까 그 돈으로는 도저히 생활할 수가 없었다."


박철민은 "그래서 아내 친구에게 120만 원을 빌렸다. 그 돈으로 중고차 하나를 사서, 앞뒤재지 않고 가락시장을 향해 가서 과일 장사를 시작했다. 일종의 외도였는데, 당시에 과일도 팔고, 생선도 팔고 하면서 2년 정도를 보냈다."

... ...
박철민은 "다시 태어나도 아내와 다시 결혼하고 싶다. 아내는 정말 착하다. 착하고 이성적인 여자다."


박철민은 "아내는 나에게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여인이다. 내가 배우로 성공한 것, 그리고 지금 위치에서 따뜻한 사랑을 받은 이유는 모두 아내의 덕분이다."


박철민과 이미양의 러브스토리가 정말 아름다운 것 같네요.


스타 이슈

조재현 딸 조혜정 근황, 조재현 부인(아내)김지숙의 후회

오지호 부인(아내)은보아 집안 재력- 빌딩 재테크에

양동근 부인(아내)박가람 직업 나이,과거 배우하다가


박완규 전부인(전처)이혼 사유,박완규 근황

임재범 부인(아내)송남영 짝사랑과 임재범 근황

영화배우 김영호 부인(아내)최수임,김영호 이혼 루머 이유


장현성 부인(아내)양희정,장현성 장항준 김은희 관계

강우석 감독 아내(부인) 결혼 이야기

봉준호 이혼 부인 결혼,봉준호 배두나 루머


허준호 재혼 딸,허준호 이하얀 이혼사유는

조진웅 나이 부인 김민아의 단점 폭로

이덕화 딸 이지현,이덕화 나이와 아버지 이야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