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청난 스펙의 김주우 아나운서에게 여자친구가 있을까요?

참고로, 김주우 아나운서가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는데, 여자친구는 있는지가 궁금하네요.


김주우 아나운서는 "대학 시절 연상 여자친구가 있었다. 원래 대학교 신입생 OT에 갔는데, 엄청 예쁜 누나가 있다는 소문을 들었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그 누나를 실제로 봤는데, 소문대로 여신이었다. 그래서 친구를 통해 그 누나가 있는 동아리에 들어갔다."



. .


김주우 아나운서는 "내가 문자를 보내면, 누나는 꼭 하트를 넣어서 답장을 줬다. 그래서 문자를 받을 때마다 가슴이 설렜다."

김주우 아나운서 사진

김주우 아나운서는 "마침내 용기를 내서 고백하자, 그 누나는 나와 사귀자고 하더라. 그러자 친구들이 모두 날 부러워했다. 하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그 누나는 나뿐만 아니라, 친구들 모두에게 하트 문자를 보냈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게다가 누나가 자꾸 나와의 만남을 피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알고보니, 다른 선배들과 놀기 위하여, 나를 피한 거였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결국 술 먹고 누나에게 따졌더니, 그 누나는 "착각하지마. 넌 그냥 내 액세서리야."라고 대답하더라. 그 말에 충격을 받아서, 더 이상 연상을 사귀지 못한다."


과거 김주우 아나운서 여친이 좀 너무했네요.

남자친구를 그냥 액세사리 취급하다니...


그런데, 김주우 아나운서의 여친 경험은 이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 .

김주우 아나운서는 "여자친구가 근육있는 남자가 좋다고 하더라. 그래서 피트니스 클럽에 등록을 하고, 단백질 보충제도 먹고, 개인 트레이너와 운동을 하면서, 근육을 키웠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하지만 여자친구는 나를 보고는, '무식하고 상스럽다'라고 하더라."


김주우 아나운서는 "그 말에 충격을 받고, 근육을 뺐다. 이미 근육이 커서, 다시 빼는 것이 정말 고통스러웠다."


사실 여자들은 보통 우락부락한 근육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잔근육을 좋아하죠.

김주우 아나운서가 여자들의 심리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것 같네요.


아무튼 이런 여러 이성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 김주우 아나운서처럼 굉장한 스펙을 가진 아나운서라면, 현재도 여자친구가 있지 않을까 하네요.


. .


김주우 아나운서 프로필과 스펙은 아래글 참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