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주우 아나운서 영어강사, 김주우 아나운서 영어실력이 굉장하네요. 심지어 초등학교때까지 영어를 몰랐다고 하니, 김주우 아나운서의 영어 공부 방법이 궁금해지네요.


김주우 아나운서 나이는 35살, 

김주우 아나운서 키 몸무게 - 182cm, 76kg

김주우 아나운서 고향 - 강원도 영월

김주우 아나운서 학력 - 영월중학교, 과학고등학교 졸업, 서강대학교 경영학 학사



. .


김주우 아나운서 프로필

태권도 공인 4단

모델로 활약

뮤지컬 배우(최종 오디션까지 합격)

영어 강사(김주우가 아나운서가 되기 전에 활동했음, 토익만점 5회, 토익 스키핑 4회 만점, 전국 대학생 영어 말하기 대회 금상 수상)(김주우 아나운서 스펙)


이후 2010년 SBS 공채 아나운서가 된 후에

컬처 클럽, 브레인 마스터스, 미소 코리아 등을 진행함

김주우 아나운서 여자친구 사진...... 이 아니라, 모델 미란다 커


그러면서 김주우는 영어 책 '시나공 토익 스피킹' 등 3권의 영어 서적을 집필하기도 합니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전 강원도 영월에서 자랐는데, 거긴 영어 조기 교육 바람이 불지 않는 시골이었어요. 그런데 중학교 교장선생님이 원어미 교사가 보급된다는 소식을 듣고 신청을 해서, 영월 중학교에도 배치가 되었쬬."


김주우 아나운서는 "그때 어머니께서 '숙식비는 전혀 필요없으니, 우리 집으로 모시겠다."라고 하셨어요. 그런데 전 영어도 못하니까, 영어 선생님과 함께 사는 것이 너무 스트레스였어요."(김주우 아나운서 집안)


김주우 아나운서는 "하지만 영어 (원어민) 선생님께서 저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셨어요. 그렇게 하다보니, 저도 영어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고, 나중에 선생님이 숙소를 얻은 다음에도, 그 집에 가서 살다시피했죠."


. .

이후 김주우 아나운서는 과학고에 진학을 했는데, 이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부모님이 원하셔서 과학고로 진학을 했어요. 제가 과학이나 수학을 잘하는 것도 아니어서, 학창시절이 굉장히 힘들었어요."


김주우 아나운서는 "그때 나름 돌파구를 찾은 것이 영어였어요. 그걸 통하여, 과학고에서 저를 인정받았죠."


김주우 아나운서는 "대학 들어가서는 가수가 되고 싶었어요. Y2K 그룹 부활 프로젝트에 연습생으로 있었는데, 막상 계약을 하려고 보니, 노예계약서였어요. 다행히 외삼촌께서 방송계통에서 일하시는데, 외삼촌 덕분에 알게 되었어요."


이후 김주우 아나운서는 군대도 다녀오고, 2009년에는 영어 강사로도 도전을 합니다.

김주우 아나운서는 "사실 아나운서를 2008년부터 준비를 했어요. 하지만 2009년에는 아나운서를 아예 뽑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시험도 보지 못하고 좌절했는데, 그 1년동안 영어 강사로 활약했던 것이, 나중에 2010년 합격에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이색 경험이니까요."


결국 김주우가 아나운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다른 사람이 가지지 못한 것을 본인만의 경쟁력으로 확보할 수 있었기 때문이네요.


그리고 아나운서가 된 지금도, 1주일에 3번은 일본어 학원을 다니고, 일주일에 2번은 중국어 개인 교습을 받고, 매일 2시간씩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하면서, 자기 계발을 하고 있죠.

(참고로 김주우 아나운서 퇴근 시간은 오후 2 ~ 3시임.

오전 5시에 뉴스 진행을 하기 위하여 오전 3시에 출근함)


. .


이런 엄청난 스펙의 김주우 아나운서에게 여친이 있을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