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이슈

유채영 암 김현주-가수 유채영 위암 너무 어이없었던

유연실 성추문 사건,유연실 박경재 스캔들

유연실 근황-이혼 후 20살 차이나는 남자와

유채영이 암으로 위독하다는 소식이 전해질 무렵인

2014년 7월 유채영 남편 김준환은 이런 인터뷰를 합니다.

. .
유채영 남편 김주환은 "채영이의 병세가 위중하다. (유)채영이가 활동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을 줬다. 채영이를 아는 많은 분들이 (채영이를 위하여) 기도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불과 4 ~ 5일만에 유채영의 사망소식이 전해집니다.

(유채영 사망원인은 위암)

유채영 남편 사진

그리고 유채영 남편은 이런 말을 하죠.

유채영 남편 김주환은 "가족이 마지막 순간까지 (유채영의) 곁을 지켰고, 아쉽게도 유언은 없었다. (사람들이) 그녀(유채영)의 생전 밝았던 모습을 오래토록 기억해주길 바란다."


사실 유채영 남편이 원래 첫번째 인터뷰를 할 때에도 유채영의 상황은 엄중했습니다.(이전 글 참조)


그런 상황에서, '기도'에 매달린 유채영 남편의 심정이 얼마나 절박했는지 이해가 되네요.

.. ..
참고로 가수 유채영 결혼

원래 유채영은 남편과 10년동안 아는 사이였다가, 2008년에 결혼해서 정식으로 부부가 됩니다.(나이는 유채영보다 1살 연하)


오랫동안 서로를 잘 아는 상태에서 결혼했기 때문에, 이들 부부의 결혼 생활은 무척 달달했고, 또 서로를 위한 배려가 많았죠.


유채영은 "남편한테 첫 눈에 반했는데 하필이면 그 때가 '쿨'로 활동하면서 삭발했던 상황이었다. 처음에는 남편이 나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마음을 돌리느라 친구들이 주위에서 애를 많이 써주었다."

... ...
유채영 남편 김주환 직업은 사업가


유채영은 "결혼한 지 4년 됐는데 남편과 연애할 때부터 한 번도 싸워본 적이 없다."


유채영은 "사실 말싸움도 하지 않는다. 남편이 워낙에 말을 논리적으로 잘 해서 내가 시비를 걸어도 불과 5분만 남편의 말을 듣다보면 나도 모르게 수긍하게 되기 때문이다."


유채영은 밝고 솔직한 모습때문에, 대중들의 '다시 보고 싶은 스타'에 항상 거명이 됩니다. 그만큼 대중들이 그녀를 못 잊어하기 때문이죠.

부디 좋은 곳에서 편히 쉬었으면 하네요.


유채영 암 김현주-가수 유채영 위암 너무 어이없었던

유연실 성추문 사건,유연실 박경재 스캔들

유연실 근황-이혼 후 20살 차이나는 남자와


스타 이슈

서세원 서정희 재산 분활 후 서세원근황

서세원 내연녀 누구 신상-해금연주자 김씨

임권택 감독 부인(아내)채령,임권택 채령 결혼 생활


이현경 남편 민영기 첫만남

명세빈 전남편 강호성 근황

뮤지컬배우 김선경 나이 고향 출신학교


최진실 사건- 졸피뎀부터 자살 이유까지

이광기 아들 사망원인,이광기 딸 이연지와 부인(아내)박지영

임재범 부인(아내)송남영 짝사랑과 임재범 근황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